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4:33
연예

'나 혼자 산다' 이시언♥말, 2% 부족한 비즈니스 관계 [포인트:컷]

기사입력 2019.08.30 14:06 / 기사수정 2019.08.30 14:10

이소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소진 인턴기자] 이시언이 말과 티격태격 케미를 폭발시킨다.

30일 방송되는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는 이시언과 말이 2% 어색한 비즈니스 관계로 금요일 밤을 유쾌하게 달군다.

이날 이시언은 실내 승마장에서 자세를 익힌 후 본격적으로 야외 승마장으로 나온다. 드넓은 야외에서 뛰고 싶은 그는 잘 부탁한다는 의미로 당근을 선물하지만 풀을 뜯어 먹던 말은 이시언이 주는 당근만 거절(?)하는 스킬을 보여 웃음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이시언은 말의 작은 움직임에도 봉변을 당하며 삐걱대는 관계를 보인다. 말의 끄덕임 한 방에 온몸을 휘청거릴 뿐 아니라 주체할 수 없는 힘에 이리저리 끌려다닌다. 초보 커플임을 증명하기라도 하듯 스텝이 엉켜 결국 발까지 밟힌다고 해 대폭소를 안긴다.

특히 이시언과 말의 묘한 신경전은 흥미진진함을 배가시킨다. 풀숲에서 시원하게 달리고 싶은 그와 달리 말은 뛰다 말고 출입문으로 돌아온다. 선생님의 팁을 따라 말을 달래도 풀숲 쪽으로 가지 않자 이시언은 아쉬움을 가득 드러낸다고 해 과연 하루 종일 티격태격하던 이시언과 말은 100% 교감 되어 풀숲에서 뛸 수 있을지 본방송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5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이소진 기자 adsurdis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