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21:39
스포츠

[유로싸커포인트] 83. 1박! 2일!

기사입력 2010.04.22 14:21 / 기사수정 2010.04.22 14:21

킹코스타 기자

[엑스포츠뉴스] 안녕하세요. 킹코스타입니다. 유로싸커포인트는 축구팬 여러분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가는 우리들의 카툰입니다. 재미있는 이야깃거리나 본 카툰에서 실었으면 하는 내용이 있으면 readers@xportsnews.com 으로 매주 화요일 까지는 (제~발) 보내주세요! 감사합니다 :)







                                                                     [카툰 +@] 버스 이동의 대가는 컸다  

[엑스포츠뉴스=조용운 기자] 시간이 흐를수록 바르셀로나 선수들의 체력 저하는 눈에 띄게 드러났고 공수 가릴 것 없이 무기력한 플레이의 연속이었다. 특히 세 번의 실점 상황을 보면 알 수 있듯이 수비수들은 페널티 박스 내에 있는 인터 밀란의 공격수들을 놓치기 일쑤였고 공격수들 역시 발이 움직이지 않아 순간 대처 능력이 현저히 떨어짐을 느낄 수 있었다.

물론 이날 인터 밀란의 경기력을 생각해보면 버스 14시간 이동은 변명에 불과하다. 바르셀로나의 약점을 파고드는 조세 무리뉴 감독의 전술 변화는 눈에 띄었고 2차전을 예고하는 듯 보인 후반 지키기는 인터 밀란 수비진의 수준을 느낄 수 있는 대목이었다.

결국, 후반에만 두 골을 내주며 1-3 역전패를 당한 바르셀로나는 챔피언스리그 2연패의 빨간불이 들어왔고 남은 일정에서도 고전이 예상되고 있다. 바르셀로나는 당장 스페인 복귀도 항공기가 뜨지 못하면 버스 이동이 불가피해 보인다. 에스파뇰전 무승부 때문에 리그 역시 레알 마드리드와 1점밖에 차이 나지 않아 주말에 있을 세레스전을 쉽게 생각할 수도 없는 상황이다.







킹코스타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