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0.03.23 09:24 / 기사수정 2010.03.23 09:24
[엑스포츠뉴스=김경주 기자] 그저 축구가 좋아 열심히 뛰고, 인터뷰에서는 항상 정답만 말하는 진지청년 박지성.
그 동안 쉽게 보기 힘들었던 박지성의 유머러스한 말투, 돌발 행동에서부터 대한민국 캡틴으로서의 노력과 책임감까지를 엿볼 수 있는 이색 영상이 공개된다.
질레트는 3월 23일 1분짜리 예고편을 시작으로, 오는 29일에는 8분 길이의 풀버전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 영상들은 질레트 홈페이지(www.gillette.co.kr) 및 주요 동영상 사이트에 접속하거나 또는 '리얼지성'을 검색하면 누구나 볼 수 있다.
본 다큐멘터리는 지난 2월 맨체스터에서 모델 박지성의 색다른 모습과 진솔한 이야기들은 물론 오는 6월 결전을 앞둔 대한민국 대표팀 캡틴으로서의 책임감, 긴 광고 촬영후에도 오로지 축구를 생각하며 또다시 그라운드에 서는 박지성의 열정 등을 담았다.
무엇보다도 이 다큐멘터리의 진정한 재미는 지금까지 팬들에게 공개되지 않았던 박지성의 유쾌함과 재치를 볼 수 있다는데 있다. 평소의 단답형 대답과 달리 축구 선수로서가 아닌 한 젊은 청년 박지성의 즐거운 하루를 고스란히 엿볼 수있다.
질레트 브랜드 매니저 박정연 부장은 "이번 다큐멘터리는 질레트 퓨전의 광고촬영이 있던 날, 박지성의 하루를 밀착취재한 것이다. 박지성 선수는 그라운드 이외에서는 좀처럼 모습을 드러내지 않는다. 그런데 촬영현장에 만나는 박지성 선수는 그라운드를 누빌때와는 또 다른 인간적인 매력을 발산한다. 그래서 오는 6월 결전을 앞두고 박지성 선수에 대한 국민적인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이때, 평소 볼 수 없었던 그의 모습을 많은 팬들에게 그대로 보여주고자 박지성 선수의 미니다큐를 제작하게 되었다"고 그 배경을 설명하며, "이 영상을 통해 많은 분들이 박지성 선수에게 친근감을 느끼고, 오는 6월 더욱 열렬한 응원을 보내주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사진=질레트 제공]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