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23:01
연예

'최고의 한방' 김수미X세 아들, 가족 케미 폭발한 포스터

기사입력 2019.07.09 10:40 / 기사수정 2019.07.09 10:53

김민성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민성 인턴기자] '최고의 한방' 김수미와 세 아들의 가족 케미가 폭발한 포스터가 공개됐다.

9일 공개된 MBN 화요일 신규 예능 ‘살벌한 인생 수업-최고의 한방’(이하 '최고의 한방')의 공식 포스터에는 엄마 김수미와 세 아들 탁재훈, 이상민, 장동민이 흥에 겨워하는 모습이 담겼다. 

선글라스를 낀 카리스마 엄마 김수미가 치마를 휘날리며 박자를 타는 가운데, 세 아들 탁재훈, 이상민, 장동민이 엄마를 둘러싸며 박장대소 하는 모먼트가 포착됐다.

특히 포스터 상단에는 김수미가 음성지원을 하듯, "드루와 드루와, 내가 죽기 전에 니네 인간 만들어줄게"라는 문구가 들어가 있어 ‘수미네 가족’의 코믹하면서도 살벌한(?) 인생수업을 예고하고 있다.

‘최고의 한방’은 모자지간으로 뭉친 김수미와 세 아들이 ‘내일 죽어도 한이 없는 인생 살기 프로젝트’를 펼치는 야외 버라이어티 예능이다. 사이다급 현실어록으로 유명한 김수미가 세 아들과 버킷리스트를 실천해가며, 거칠지만 진솔한 조언과 함께 인생의 의미를 깨우쳐간다는 취지다. 이에 최근 1~2차 티저 영상을 공개해 SNS 상에서 화제를 모으며 기대감을 높여가고 있다.

‘최고의 한방’은 16일 오후 10시 50분에 첫 방송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MBN

김민성 기자 alstjd61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