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09:24
연예

'나 혼자 산다' 성훈, 승부욕 폭발…'의욕 만수르' 등극 [포인트:컷]

기사입력 2019.07.04 09:58 / 기사수정 2019.07.04 10:05

박소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인턴기자] '나 혼자 산다' 성훈이 승부욕을 제대로 터트린다.

5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무지개 회원들과 절친들의 열정이 업그레이드 된 운동회 2탄이 펼쳐진다.

지난 28일 방송에서 승부욕이 없다던 성훈 팀은 매 경기마다 열정을 불태우며 경기에 임해 압도적인 점수 차로 유노윤호 팀을 이겼다. 팀장 성훈은 점수에 관심이 없다면서 첫 번째로 배구선수 김연경을 팀원으로 꼽아 말과 따로 노는 행동으로 웃음을 선사했다.

이 가운데 성훈은 후반전 모든 경기에서 열의를 불태우며 승부욕을 제대로 터트린다고. 체력 안배가 필요한 게임에도 전력 질주를 하는가 하면 목표 점수에 도달해야 하는 노래 대결에서도 4집 가수(?) 실력을 드러내 상대 팀을 긴장시키게 만든다.

또한 다리 찢기 게임에서는 의외의 유연성을 선사해 팀원뿐 아니라 상대 팀까지 감탄한다고 궁금증을 자극한다. 그는 곡소리와 앓는 소리가 난무하는 운동장에서 홀로 안방처럼 편안하게 자세를 유지한다고. 그의 숨겨둔 유연성은 팀을 우승으로 이끌 수 있을지 기대가 모인다.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MBC

박소연 기자 pl1s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