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6 04:05
연예

"김현철→김이나까지"…박재정 '노랫말' 트랙리스트 오픈

기사입력 2019.06.24 09:51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7월 1일 컴백을 앞둔 가수 박재정의 새 앨범 '노랫말'의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미스틱스토리는 24일 박재정의 '노랫말'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컴백 예열에 나섰다. 

"노랫말'은 일곱 트랙으로 꾸며진 발라드 앨범으로, 정통 발라드부터 보사노바풍 발라드까지 다채로운 발라드 감성을 노래하는 박재정의 한층 성장한 표현력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김현철, 이규호, 김이나, 정동환, 최성일 등 섬세한 멜로디와 감정선을 이야기하는 최고의 작곡가, 작사가들이 참여해 웰메이드 발라드 앨범을 완성했다. 

타이틀곡 '다시 태어날 수 있다면'은 '선물', '동화' 등 아름다운 선율의 발라드 넘버를 히트시킨 멜로망스 정동환의 곡으로, 김이나의 가슴 아픈 노랫말과 박재정의 역대급 애절한 목소리가 더해져 '믿고 듣는 발라드'의 탄생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밖에 'Serenade(세레나데)', '오드리', '러브레터', '받아줄 수 없는 마음', '너의 마지막이고 싶다', '사랑한 만큼' 등 제목만으로도 아련한 감성을 주는 발라드를 들을 수 있다.  

특히 마지막 트랙 '사랑한 만큼'은 박재정이 6년 전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불러 화제를 모은 팀의 '사랑한 만큼'을 리메이크한 노래로, 오랫동안 음원 발매 요청이 있었던 곡인 만큼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박재정의 미니 2집 '노랫말'은 오는 7월 1일 오후 6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미스틱스토리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