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2 15:28
게임

마구마구, 박찬호 양키스 입단 기념 이벤트

기사입력 2010.02.24 16:53 / 기사수정 2010.02.24 16:53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게임포털 넷마블(www.netmarble.net, 대표이사 남궁훈)이 서비스하고 애니파크(대표이사 김홍규)가 개발한 No.1 야구게임 '마구마구'가 코리언특급 박찬호 선수의 뉴욕 양키스 입단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MLB 최고 명문 구단인 뉴욕 양키스에 입단한 박찬호 선수의 입단 축하 및 우승반지 획득을 기원하는 의미에서 특별히 기획되었다.

오는 3월 10일까지 진행될 이번 이벤트에 참가하는 모든 마구마구 유저들에게는 계정당 1회에 한하여 '뉴욕 양키스 박찬호 레어카드'가 지급되어 누구보다 먼저 '뉴욕 양키스 박찬호 선수'를 야구게임으로 만날 수 있게 된다.

'마구마구'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MLB라이선스를 확보하여 MLB의 수준 높은 선수들을 만날 수 있는 야구 게임으로 박찬호, 추신수 등 MLB에서 활약하는 우리나라 선수들을 직접 플레이할 수 있어 많은 호응을 받고 있다.

게임포탈 넷마블을 서비스하는 CJ인터넷의 권영식 상무는 "코리안특급 박찬호 선수의 우승을 마구마구 유저 분들과 함께 응원하기 위해 마련한 이벤트"라며, "대한민국 야구의 발전을 위해 더욱 많은 노력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마구마구' 홈페이지(http://ma9.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