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9 06:54
연예

K팝 애니메이션 '샤이닝스타' 첫 극장판, 7월 개봉 확정

기사입력 2019.06.19 15:51 / 기사수정 2019.06.19 15:58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세계 최초 케이팝 애니메이션 '극장판 샤이닝스타:새로운 루나퀸의 탄생'이 7월 개봉을 확정했다.

'극장판 샤이닝스타:새로운 루나퀸의 탄생'은 전 세계 최고의 아이돌 스타 ‘루나퀸’이 되기 위한 완성형 연습생 헤라와 노력형 연습생 나라의 꿈과 우정의 스테이지를 그린 세계 최초 케이팝 애니메이션. 특히 이번 작품은 극장판 만을 위한 오리지널 스토리와 ‘다시 만난 세계’ ‘I’m Your Girl’, ‘빛’, ‘My Name’ 등 SM 케이팝 레전드 곡으로 완성되어 시선을 모은다. 

아이돌 학교 샤이닝스타 스쿨에서 벌어지는 최고의 아이돌인 루나퀸을 향한 꿈과 우정의 스토리는 물론 1990년대부터 현재까지의 레전드 케이팝 음악으로 가득 채워진 무대가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인 것. 

최근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케이팝을 소재로 선보이는 애니메이션 '극장판 샤이닝스타:새로운 루나퀸의 탄생'은 전세계 한류 열풍의 주역 SM엔터테인먼트의 기획으로 탄생한 작품이다. 또한 2010 대한민국 콘텐츠 어워드 애니메이션부문 대통령상을 수상하고 소녀들의 우상인 '시크릿 쥬쥬' 시리즈를 제작한 국내 대표 애니메이션 제작사 마로스튜디오의 기술력이 더해져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7월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핫 데뷔 티저 포스터는 세계 최고의 아이돌 양성 학교 샤이닝스타 스쿨을 배경으로 같은 꿈을 향해 나아가는 소녀들의 모습이 담겼다. 각자의 개성이 드러난 포즈로 정면을 응시하는 모습은 각 캐릭터가 펼칠 맹활약은 물론, 자신의 꿈을 향해 거침없이 나아가는 당당함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TV 시리즈에서 가장 큰 인기를 끈 캐릭터 ‘헤라’를 선두로 ‘나라’, ‘송이’, ‘시아’의 모습이 보여져 첫 번째 극장판에 대한 반가움을 더한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리틀빅픽쳐스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