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하이어뮤직(H1GHR MUSIC) 프로듀서이자 싱어송라이터 모키오(Mokyo)가 새 EP앨범으로 돌아왔다.
19일 하이어뮤직은 “19일 오후 12시 모키오의 새 EP앨범 ‘hold(홀드)’가 발매된다”라고 밝혔다.
EP앨범 ‘hold’는 타이틀곡 ‘toge (トゲ)(토게)’를 비롯해 ‘hold(홀드)’, ‘20000V’, ‘I’m an independent man(아임 앤 인디펜던트 맨)’까지 총 4개의 트랙이 수록되어 있다.
특히 이번 앨범은 모키오와 같은 하이어뮤직 소속의 훈남 래퍼 pH-1이 전곡 작사에 참여하며 전체적으로 따뜻한 분위기를 담아냈다. 독보적인 음악적 색깔로 감성적이면서도 날카롭게 자신의 이야기를 풀어내는 아티스트 모키오가 이번 앨범을 통해서는 어떤 이야기로 음악 팬들의 공감을 이끌어낼지 기대가 모인다.
지난 3월 데뷔 싱글 ‘Something(썸띵)’을 발매하고 이틀 뒤 ‘Daddy(대디)’를 잇따라 발표한 모키오는 새로운 아티스트로서의 시작을 알리며 본격적으로 가요계에 뛰어들었다.
앞서 프로듀서로 활동한 모키오는 지소울(G.Soul)의 ‘Tequila(테킬라)’, 박재범의 ‘Dank(댕크)’, pH-1의 ‘무리야’와 ‘HALO(헤일로)’, 곽진언의 ‘너의 모습’ 등 음악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곡들을 작곡 및 프로듀싱을 도맡아 이미 실력을 입증받은 바 있다.
어머니를 향한 그리움과 사랑을 담은 ‘Something’과 아버지에 대한 원망을 가감 없이 표현한 ‘Daddy’ 이후 3개월 만에 발표하는 이번 EP앨범은 모키오만의 솔직함으로 음악 팬들의 귓가를 다시 한번 만족시킬 전망이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하이어 뮤직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