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5:09
게임

QWO, 게릴라 테스트 통해 2차 CBT 미리본다

기사입력 2010.02.19 16:09 / 기사수정 2010.02.19 16:09

정윤진 기자



[엑스포츠뉴스=정윤진 기자] 드래곤플라이와 액티비전이 공동으로 개발하는 전략 FPS '퀘이크워즈 온라인'이 2차 CBT를 앞두고 깜짝 게릴라 테스트를 실시한다.

지난 1월 진행된 첫 CBT에 뜨거운 성원을 보내준 테스터들에게 보답하는 차원으로 마련된 이번 테스트는 오는 3월 5일 오후 7시부터 4시간동안 진행되며, 1차 CBT 참여자는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즉시 테스트 참여가 가능하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인공지능(A.I) 캐릭터랑 함께하는 ‘타임어택’, 특정 과제를 혼자서 진행하는 ’도전과제’와 같은 신규 게임모드와 ‘쿼리’ 신규 맵 등 2차 CBT에 선보일 예정인 업데이트 내용을 미리 공개해 더욱 풍성해진 게임성을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최우수 테스터와 우수 테스터를 선정해 지포스 9600GT 그래픽카드와 ‘닉네임 영구 보존티켓’을 증정하며, 테스트 기간 동안 최다 경험치를 획득한 게이머 5명에게는 로지텍 고급 마우스도 증정한다.

드래곤플라이 게임사업부문 김범훈 실장은 “본격적인 2차 CBT 개시를 앞두고 QWO를 미처 즐기지 못한 테스터 분들을 위해 깜짝 이벤트 성격의 게릴라 테스트를 준비했다”며 “팀 플레이를 기반으로 하는 전략 FPS의 진정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QWO 게릴라 테스트에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QWO는 3월 5일 진행되는 게릴라 테스트 이후 내달 중 2차 CBT를 진행할 계획이며, 게릴라테스트 참여 신청은 3월 3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정윤진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