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17:19
연예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코스튬 이벤트…15일 키움 히어로즈 시구 등장

기사입력 2019.06.14 18:19 / 기사수정 2019.06.14 18:19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감독 존 왓츠)이 오는 15일 오후 5시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키움 히어로즈와 한화 이글스의 경기에서 시구를 비롯한 스파이더맨 코스튬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경기에서 스파이더맨은 거미줄이 아닌 야구공을 잡은 색다른 모습은 물론 무더위를 날릴 시원한 시구를 선보이며 야구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야구 관중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포토월 이벤트도 진행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지난 11일 남산과 북촌 등 서울 랜드마크에 모습을 드러내며 유쾌한 웃음을 선사한 스파이더맨은 오는 15일 오후 3시 30분부터 약 20분간 경기장 실내에 설치된 포토월에서 관중들과 사진 촬영을 진행하는 팬서비스를 선보인다.

또 경기 중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의 예매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야구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나누며 경기장의 뜨거운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한편 스파이더맨은 야구장의 열기를 올 여름 극장가에서도 이어갈 전망이다.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은 엔드게임 이후 변화된 일상에서 벗어나 학교 친구들과 유럽 여행을 떠난 스파이더맨 피터 파커(톰 홀랜드 분)가 정체불명의 조력자 미스테리오(제이크 질렌할)와 세상을 위협하는 새로운 빌런들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마블 액션 블록버스터.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은 오는 7월 2일 미국과 한국에서 동시 개봉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소니 픽쳐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