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10:42
게임

‘Sniper Vs Sniper: Online’, 국내 게임 유일 IMGA 수상 쾌거

기사입력 2010.02.17 13:35 / 기사수정 2010.02.17 13:35

정윤진 기자



[엑스포츠뉴스=정윤진 기자] 15일 바르셀로나에서 열린 국제 모바일게임 시상식(이하 IMGA)에서 컴투스의 아이폰용 게임 ‘Sniper Vs Sniper: Online’이 Excellence in Connectivity(최고의 네트워크) 부문 수상작으로 선정됐다.

‘Sniper Vs Sniper: Online’의 개발사인 컴투스 측에 따르면 아이폰과 아이팟터치의 가속도계 기능과 터치 기능을 활용한 스릴 넘치는 조준 시스템, 네트워크를 통한 실시간 대전이 이번 심사과정에서 높은 점수를 받은 것 같다고 전했다.

특히 컴투스는 이번 IMGA에 국내 기업으로는 유일하게 ‘Sniper Vs Sniper: Online’를 비롯한 3종의 게임이 2개 부문 후보작에 올라 해외 유저들의 눈길을 끌었다.

IMGA는 모바일 게임 분야에서 세계적인 권위의 국제 시상식으로 매년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모바일 게임을 선정하여 수상하는 콘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전 세계에서 뽑힌 총 25종의 게임들이 5개 부문의 후보작으로 선정되어 각축을 벌였다.

 

 



정윤진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