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19:16
연예

'문제아들' 노사연 "꿈꾸는 며느리감 1위는 아이유" [포인트:톡]

기사입력 2019.06.10 13:09 / 기사수정 2019.06.10 13:18

정아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아현 인턴기자] '옥탑방의 문제아들' 노사연이 아이유를 며느리 삼고 싶다고 밝혔다.

10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가수 노사연이 찾아온다. 이날 노사연은 남다른 예능감과 입담으로 옥탑방 분위기를 이끌었다고 전해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 노사연은 "내가 꿈꾸는 며느리 1위는 아이유다"라고 밝혔다. 그 이유에 대해 "함께 출연했던 예능 프로그램 '영웅호걸'로 인연을 맺은 이후 아이유가 명절마다 선물을 보내준다"고 밝혀 관심이 집중됐다.

이어 "아이유가 어떤 선물을 보내주냐?"며 옥탑방 5남매가 궁금해하자 "명절마다 로열젤리부터 그 귀한 석청까지 보내준다"며 아이유의 통 큰 선물을 공개했다. 이어 노사연은 "아이유가 준 선물은 이무송에게 안 주고 혼자 다 먹는다"고 솔직하게 답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노사연의 사랑을 독차지한 아이유에 대항하기 위해 새로운 며느리 후보로 송은이와 김숙이 떠올랐다. "세상에 며느리 감이 송은이와 김숙만 남는다면 누구를 선택할 것인가?"에 대한 질문에 노사연은 누구를 선택했을 지 귀추가 주목된다.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매주 일요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정아현 기자 wjddkgus032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