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1 15:39
게임

드래곤볼 온라인, 설날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 2010.02.11 22:04 / 기사수정 2010.02.11 22:04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게임포털 넷마블(www.netmarble.net, 대표이사 남궁훈)에서 서비스하고 반다이 코리아(대표이사 에모토 요시아키)가 개발총괄, NTL이 개발한 '드래곤볼 온라인'이 설날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로 게임이용자들에게 풍요로운 명절 선물을 제공한다.

'드래곤볼 온라인'의 이번 설날 특별 이벤트는 '드래곤볼 온라인'이 처음 맞는 명절을 기념하여, 그동안 '드래곤볼 온라인'에 대한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내용으로 준비되었다.

우선 전 유저들에게 광속 비클 '파이어 코뿔소 1호'와 연료를 선물한다. '파이어 코뿔소 1호'는 현재 게임 내 가장 빠른 비클로 유저들의 게임 편의성을 대폭 향상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내, 전 지역에서 몬스터들이 '설날 떡국'과 '설날 수정과' 아이템을 드롭한다. 각각 LP와 EP의 회복을 돕는 아이템으로 더욱 용이한 게임 전개가 가능하다.

이벤트는 비클과 연료는 오는 15일까지, 떡국과 수정과는 오는 18일 점검 전까지 각각 실시된다. 이벤트 참여는 계정당 1회 가능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드래곤볼 온라인'에 접속하는 것만으로 참가할 수 있다.

한편, 오는 13일에는 '드래곤볼 온라인' 내의 진정한 최강자를 가리는 30레벨 이상의 성년부 천하제일무도회 제1회 대회가 진행된다.

개인전과 파티 전으로 각각 진행되며, 랭크 배틀을 통해 본선 대회 참가자가 가려진다.

이번 대회는 첫 성인부 대회로 더욱 화려한 스킬과 뛰어난 기량을 가진 유저들이 대거 참여할 것으로 예상되어, 지난 소년부 제1회 천하제일무도회에서의 뜨거운 반응을 넘는 흥미진진한 대회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드래곤볼 온라인'은 공개 서비스 시작 이후 많은 게임이용자의 성원 속에 성공적으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타임머신 퀘스트', '천하제일무도회' 등 주요 시스템이 큰 인기를 얻으며 2010년 온라인게임 기대작으로서의 면모를 보이고 있다.

게임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dbo.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