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9 10:30
연예

"사생활 확인불가"…이주연, 지드래곤 영상 게재→급삭제→세번째 열애설 [종합]

기사입력 2019.05.31 09:32 / 기사수정 2019.05.31 09:52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걸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배우 이주연이 빅뱅 지드래곤과 함께 찍은 영상을 게재했다 삭제한 가운데 거센 후폭풍이 일고 있다.

이주연은 지난 30일 자신의 SNS를 통해 지드래곤과 함께 찍은 영상을 올렸다. 영상에는 지드래곤과 이주연이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해 장난스러우면서도 다정한 모습이 보이고 있다.

이주연은 영상을 올린 뒤 얼마 지나지 않아 즉각 삭제했지만, 해당 영상은 온라인을 통해 급속도로 퍼져나가며 두 사람의 '열애설'까지 재점화 됐다.

앞서 지드래곤과 이주연은 2017년 10월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당시 양측 소속사는 두 사람이 친한 동료일 뿐 열애는 아니라고 열애설을 '부인'한 바 있다.

하지만 2018년 1월, 두 사람의 제주도 데이트가 포착되면서 다시 한 번 열애설이 불거졌다. 두 번째 열애설이 불거졌지만 양측 소속사는 끝내 어떠한 입장을 밝히지 않고 침묵을 유지했다. 그리고 이주연의 실수로 두 사람은 세 번째 열애설에 휩싸였다. 

31일 이주연의 소속사 미스틱스토리 측은 엑스포츠뉴스에 이주연과 지드래곤의 열애설과 관련해 "사생활이라 확인이 어렵다"고 입장을 밝혔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이주연 SNS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