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그룹 원어스(ONEUS) 멤버 레이븐과 이도의 개인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원어스는 23일 공식 SNS를 통해 멤버 레이븐의 새 미니앨범 'RAISE US(레이즈 어스)' 개인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공개된 티저 속 레이븐은 화려한 샹들리에가 시선을 사로잡는 화려한 배경 속 혼자 서 있다. 이내 화면이 전환되고 레이븐은 나무에 기댄 채 아련한 눈빛으로 앞을 응시하며 새 앨범 콘셉트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Twilight 떨어지네'라는 의미심장한 노랫말이 등장, 새 앨범 타이틀곡 '태양이 떨어진다(Twilight)'의 음원 하이라이트 일부분이 공개돼 관심을 끈다.
지난 22일 오후 6시 공개된 이도의 개인 티저 영상도 팬들로 하여금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도는 아름다운 대저택 속 홀로 계단을 거닐며 쓸쓸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고급스러운 영상미 속 판타지에서나 볼 수 있는 치명적인 비주얼이 눈길을 끌었다.
새 미니앨범 'RAISE US(레이즈 어스)'는 지난해 1월 발표한 데뷔 앨범 'LIGHT US(라이트 어스)' 이후 약 4개월여 만에 공개되는 신보로, 2019년 비상할 원어스를 담았다.
한편, 원어스는 오는 29일 두 번째 미니앨범 'RAISE US(레이즈 어스)'를 발표하고 본격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RBW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