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00:15
연예

'아빠본색' 홍지민, 개인 방송 욕심 "로로자매 성장 기록"

기사입력 2019.05.22 21:48

유은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유은영 기자] 홍지민이 개인 방송에 욕심을 드러냈다. 

22일 방송된 채널A '아빠본색'에 홍지민, 도성수 부부의 일상이 공개됐다. 홍지민은 선물 받은 밀웜, 귀뚜라미, 누에, 굼벵이 등 식용 곤충을 공개하며 "저칼로리에 고단백이라고 하더라"고 말했다.

하지만 홍지민은 식용 곤충의 생소한 비주얼에 "어떻게 먹어야 할지 모르겠다. 잘 못 먹겠다"고 두려움을 나타냈다. 도성수는 "고기 대용으로 먹으면 좋다"면서 직접 먹는 모습을 보였다.

부부의 딸 도로시, 도로라도 곤충 식용을 거침없어 먹어봤다. 귀뚜라미를 먼저 먹었던 도로시는 심지어 "다른 곤충도 먹어보겠다"고 해서 MC들을 놀라게 했다. 두 번째 시식은 굼벵이였다. 굼벵이는 도로라가 먼저 맛봤는데, 한입에 쏙 넣고는 "맛있다"고 했다.

도로시는 곤충을 먹은 것과 관련 "바삭했다. 설탕 냄새났다"고 말했다. 특히 도로시는 도성수, 홍지민 부부의 조카가 개인 방송을 하는 모습을 보고 "저도 방송 놀이하고 싶다"고 의견을 냈다.

사실 홍지민, 도성수 부부는 개인 방송에 대한 꿈이 있었지만 그동안 콘텐츠가 없어서 미뤄 왔다. 홍지민은 이와 관련 "수익과 상관없이 추억을 계속 기록하기 위해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있었다"며 "아이들이 자라는 모습을 볼 수 있으니까 괜찮은 것 같더라"고 말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채널A 방송화면

유은영 기자 yo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