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0.01.29 23:49 / 기사수정 2010.01.29 23:49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서버 안정화 작업을 마치고 오는 30일 스트레스 테스트를 진행하는 2010년 기대작 '패 온라인'이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와이디 온라인(대표 유현오, www.ydonline.co.kr)의 오리엔탈 판타지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패 온라인(www.ndolfin.com)은 오는 30일 하루 동안 깜짝 비공개서비스인 '스트레스 테스트'를 실시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30일 하루 동안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패 온라인에서는 1시간 동안 접속하면 LCD 모니터, 키보드, 영화예매권, 문화상품권, OBT용 게임아이템 등에 100% 당첨되는 응모권 1장을, 3시간 동안 접속하면 2차 CBT 친구 초대권(1장) 및 OBT용 게임아이템 등 푸짐한 경품과 게임아이템을 제공한다.
이번에 진행되는 스트레스 테스트는 기존 1차 CBT 테스터로 당첨된 인원 1만 명을 대상으로 오는 30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 12시간 동안 진행되며, 다수의 유저 접속과 특정지역 편중 현상 등에 대한 서버 기능 및 안전성을 중점적으로 테스트할 예정이다.
한편 '패 온라인'은 유명 작가 야설록(현 와이디 온라인 상임고문)의 총괄지휘 아래 동양판 반지의 제왕이라 불릴 만큼 방대한 고대 아시아의 영웅담, 신화 등을 기반으로 한 대작 MMORPG로, 지난 10월 1차 비공개서비스를 통해 게이머들에게 처음으로 공개된 바 있다.
패 온라인은 이번 스트레스 테스트를 통해 검증된 서버 운영의 안정성을 바탕으로 '단(길드)' 시스템, 변신 시스템인 '수호령' 시스템 등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콘텐츠를 탑재하고 2월 말 2차 비공개서비스를 한다는 계획이며, 테스터 모집은 오는 2월 중순경 실시될 예정이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