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4 07:31
게임

CJ인터넷, '대항해시대 온라인' OX퀴즈 라이브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 2010.01.27 22:13 / 기사수정 2010.01.27 22:13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게임포탈 넷마블(www.netmarble.net , 대표이사 남궁훈)에서 서비스하는 '대항해시대 온라인'이 OX 퀴즈 라이브 이벤트와 소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대항해시대에 관련된 퀴즈를 풀고 푸짐한 경품을 받아가도록 진행된다. 대항해시대 초보 지식인들은 서 지중해와 북해에 위치한 '제노바, 앤트워프'에서 낮은 난이도의 문제를, 전문가들은 동남 아시아의 '말라카'에서 높은 난이도의 문제를 해결하면 된다.

참여시에는 GM이 내는 문제를 잘 듣고 맞는 답을 고르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정답을 맞춘 유저들에게는 난이도에 따라 저 난이도에는 '항해자 행운권'을 고난도에는 '기념행운권'을 증정한다.

또한, 소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내용이 추가되고, 일부 퀘스트가 보수 및 변경되고, 길드 경쟁 시스템이 변경된다.

폰페이, 난마돌 유적, 발견물 퀘스트 12종, 애완동물 퀘스트 2종, 발견물 14종이 추가되고, 상급 연금술 레시피 8종, 레시피 1종과 가구/애완동물 권리서 아이템도 포함된다.

잉카 에피소드 퀘스트 4종과 항해자 양성학교 상인과정 졸업시험 퀘스트가 보수 및 변경되며, 길드 경쟁 참여 최저 조건은 길드 원 10명 이상, 납품 공헌도 30 이상으로 변경된다.

길드 사무소 구입 권한을 부여하던 것을 즉시 획득할 수 있게 했고, 길드 납품물이 다르던 것을 동일 도시의 길드는 납품물이 동일하도록 했다.

CJ인터넷의 권영식 상무는 "대항해시대의 낭만과 모험이 고객님들과 계속될 수 있도록 노력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대항해시대 온라인' 홈페이지(http://dho.netmarble.net/main.asp)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