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3:53
게임

아바(A.V.A), 겨울방학 맞이 세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단행

기사입력 2010.01.27 17:31 / 기사수정 2010.01.27 17:31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26일, ㈜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상엽)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 레드덕(대표 오승택)이 개발한 밀리터리 FPS '아바(A.V.A)'에서 오는 27일(수) 겨울방학 맞이 세 번째 업데이트로 다양한 총기 아이템을 추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 추가될 신규총기 중 돋보이는 것은 미국의 Colt사가 1956년에 개발한 대형 리볼버 총인 Python .357이다.

Python .357은 권총형 보조무기로 제작자가 많은 부품을 수작업으로 만들어 고급스러우면서 클래식한 느낌을 선사한다. 성능 또한 뛰어나 게이머들에게 보도무기로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Python .357는 캡슐 상점을 통해 획득 가능하다.

또한, 유로캡슐을 이용해 획득 가능한 신규총기 P90 Harimau도 업데이트되었다. Harimau는 인도네시아어로 '호랑이'를 뜻 해 경인년 백 호랑이 해를 맞아 총기의 외형도 호랑이 컨셉을 살렸다. 이 밖에도 유저의 편의를 위해 맵 이름, 보상 팝업 등의 다양한 기능들을 직관적이고 상세하게 개선했다.

한편 아바(A.V.A)는 금일부터 공식 퍼블리셔 텐센트를 통해 중국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그동안 현지 공식 홈페이지에 하루 1천만 명의 게이머가 방문하는 등 성공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온 아바(A.V.A)는 이번 중국 오픈을 통해 전 세계 4개국(한국, 일본, 북미, 중국)에 서비스되는 글로벌 게임으로 발돋움하게 되었다.

신규 총기 등 업데이트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ava.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