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9 10:47
연예

"누구보다 더 솔직한 나이길"…위키미키의 업그레이드 된 틴크러쉬 'Picky Picky' [쥬크박스]

기사입력 2019.05.14 18:00 / 기사수정 2019.05.14 17:19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위키미키가 업그레이드 된 틴크러시로 돌아왔다.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위키미키(지수연, 엘리, 최유정, 김도연, 세이, 루아, 리나, 루시)의 두 번째 싱글 앨범 'LOCK END LOL'(락앤롤)의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타이틀 'LOCK END LOL'은 '잠겨있는 그들을 해방시킨다'는 의미로 가슴 속에 자신만의 꿈을 가진 채 살아가던 여덟 명의 위키미키가 음악을 통해 뜨거운 열정을 폭발 시키는 모습을 담았다.

특히 틴크러쉬의 아이콘 위키미키가 '스쿨 크러쉬'로 업그레이드된 틴크러쉬 매력으로 돌아와 기대를 높인다.

타이틀곡 'Picky Picky'는 빠른 템포의 펑키한 트랙에 'Picky Picky'라는 반복적이고 중독성있는 훅이 매력적인 곡이다. 호불호를 당당하게 표현하는 가사로 다른 누구도 아닌 위키미키의 당당하고 파워 넘치는 진정한 '틴크러쉬'의 완결을 느낄 수 있다.

"난 느낌이 중요해/ 그리고 필요한 몇 가지" "어떤 것보다 더/ 난 꼭 그 누구보다 더/ 솔직한 나이길 맘 속 바라고 있어/ 뭐라건" 등의 가사에는 한결 업그레이드 된 위키미키의 당당한 매력이 돋보인다.

함게 공개된 뮤직비디에도 위키미키만의 통통튀는 매력이 잘 드러난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는 지난 싱글 타이틀곡 'Crush' 뮤직비디오와 이어지는 스토리로 눈길을 끈다. 러블리 갱스터 위키미키는 '스쿨크러쉬'에 걸맞게 고등학교로 잠입해 학생들에게 자유를 선사한다.

특히 멤버들은 다양한 캐릭터로 변신해 뮤직비디오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한편,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Picky Picky'를 비롯해 '너 하고 싶은 거 다해(너.하.다), '좋아한다 안 한다(꽃잎점)' 총 3곡이 수록됐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Picky Picky' 뮤직비디오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