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5 12:14
연예

'컴백' 위키미키, 강렬한 펑키걸 변신…'락앤롤' 기대↑

기사입력 2019.05.07 08:54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그룹 위키미키(Weki Meki)가 강렬한 펑키 무드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전격 공개했다.

위키미키는 지난 6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싱글 앨범 ‘LOCK END LOL(락앤롤)’의 ‘LOL’버전 개인 티저 이미지를 선보였다. 

위키미키의 이번 싱글 앨범명인 ‘LOCK END LOL’은 ‘LOCK, 잠겨있는 그들을 LOL, 해방시킨다’는 의미로 위키미키는 'LOCK'과 'LOL' 두 가지 버전의 콘셉트를 선보인다. 앞서 공개된 ‘LOCK’ 버전의 '하이틴 크러쉬(HIGH-TEEN CRUSH)'가 하이틴 영화속 소녀들의 모습을 담았다면, 'LOL' 버전은 기존의 규칙에서 벗어나 가슴속의 열정을 폭발시키는 '펑키 크러쉬(FUNKY CRUSH)'를 선보인다. 

공개된 이미지 속 위키미키는 2019년 유행 컬러인 네온 컬러를 포인트로 매치한 프레피 룩이 눈길을 끈다. 또한 과감한 볼드의 액세서리와 화려한 헤어, 눈을 강조한 아이 메이크업은 앞서 선보였던 '하이틴 크러쉬'와는 정 반대의 모습으로 반전 매력을 발산, 이번 앨범에 색다른 재미와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편, 위키미키의 두 번째 싱글 앨범 ‘LOCK END LOL(락앤롤)’은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판타지오 뮤직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