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7:28
연예

'마리텔V2' 미스터 두들, 닥터 스크리블 등장에 당황 '긍정vs어둠' [포인트:컷]

기사입력 2019.05.03 10:23 / 기사수정 2019.05.03 10:33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인턴기자]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 낙서 아티스트 미스터 두들의 숨겨져 있던 쌍둥이 '닥터 스크리블'이 등장한다.

3일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서는 '닥터 스크리블'이 등장해 '어둠의 두들 세계'를 그려낸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는 귀여운 캐릭터들로 이뤄진 낙서 아트를 보여주고 있는 미스터 두들과 완벽하게 닮은 쌍둥이 '닥터 스크리블'이 등장했다. '닥터 스크리블'은 "제가 모든 걸 파괴해 버릴 거예요!"라고 첫 등장부터 어두운 분위기를 내뿜었다. 그는 왼손으로 뱀파이어와 좀비 등 무시무시한 '어둠의 두들'을 그려냈다.

이후 '닥터 스크리블'이 사라지고 난 뒤 미스터 두들은 당황해하는 모습을 보인다. 그는 '두들 월드'를 완성하기도 전에 등장했던 '닥터 스크리블' 때문에 '코리아'와 '두들' 콜라보가 어려움을 겪었다며 시무룩해 하지만 새로운 낙서들로 벽을 채우며 긍정의 힘을 되찾았다.

미스터 두들은 이번 주에도 계속해서 '낙서 ASMR'을 이어나간다. 그가 한 낙서들 중 무궁화와 거북선이 있다고 전해져 숨은 그림 찾기를 하는 듯한 시청자들이 생겨난다.

'마리텔 V2'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김지현 기자 kimjh934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