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Mnet '프로듀스 X 101'이 첫 방송을 일주일 앞두고 ‘프로듀스 X 101 더 비기닝’을 공개한다.
오는 26일 '프로듀스 X 101 더 비기닝'이 안방을 찾는다. '프로듀스 48'에서 보컬 트레이너로 활약한 이홍기와 아이즈원 완전체가 출연해 새 시즌의 주요 장면을 소개한다.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는 ‘프로듀스 X 101’ 연습생들의 오디션 영상이 짤막하게 공개돼 기대감을 높였다. 직접 기타를 연주하며 어쿠스틱 버전으로 편곡한 ‘캥거루’를 부르는 연습생, 뛰어난 가창력으로 여심을 사로잡는 연습생이 등장하자 이홍기는 "다들 노래를 너무 잘한다"며 감탄했다.
또 박력 넘치는 파워 댄스, 수준급 비보잉을 선보이는 연습생들의 영상이 이어지며 이번 시즌 상당한 댄스 실력자들이 대거 등장할 것을 예고하기도 했다. 시즌 최초로 진행된 런웨이 쇼 현장 영상도 살짝 비춰져 궁금증을 자극했다.
제작진은 "'프로듀스 X 101 더 비기닝'을 통해 첫 방송을 앞두고 101명의 연습생들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본 방송에서 공개되지 않는 영상들도 등장할 예정이니 예비 국민 프로듀서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프로듀스 X 101 더 비기닝'은 오는 26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Mnet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