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2 08:55
게임

아발론 온라인, 이용자와 함께하는 2009 송년 랜파티 개최

기사입력 2009.12.30 21:23 / 기사수정 2009.12.30 21:23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30일, ㈜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서수길, 박관호 / 이하 위메이드)의 온라인 RTS '아발론 온라인'이 연말을 맞아 200여 명의 이용자들과 함께 '아발론 배틀파티'를 개최했다.

신도림 인텔 e-스타디움에서 진행된 이날 랜파티는 올 한 해 '아발론 온라인'에 보내준 팬들의 성원에 대한 감사하는 의미로 마련됐다.

위메이드는 참석자들을 위해 다양한 현장 행사와 푸짐한 경품을 마련했으며, 특히 모든 일정이 끝난 후 마련된 길드모임에 스태프들이 참석해 앞으로의 개발 방향에 대한 이용자들의 의견을 듣는 등 교감의 시간을 가졌다.

또 현장에서는 '아발론리그 시즌 3'의 본선 진출 팀을 가리는 26강 오프라인 예선 토너먼트도 함께 열려 현장의 열기를 뜨겁게 달궜고, 이어서 펼쳐진 명문 길드 초청 특별전은 아프리카TV로 생중계되기도 해 미처 현장을 찾지 못한 '아발론 온라인' 팬들에게도 현장의 분위기를 생생하게 전달했다.

한편, 이번 오프라인 토너먼트를 통해 결정된 '아발론리그 시즌 3'의 최종 진출팀과 리그 일정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아발론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avalon.wemade.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아발론 온라인 배틀파티 현장 ⓒ위메이드 제공]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