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18:57
연예

'데뷔' 밴디트 "청하 동생 그룹 타이틀 부담…그만큼 더 연습해"

기사입력 2019.04.10 16:09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그룹 밴디트가 데뷔 소감을 전했다. 

10일 서울 마포구 무브홀에서 신인 걸그룹 밴디트(BVNDIT)의 데뷔 앨범 'BVNDIT, BE AMBITIOUS!'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밴디트는 청하를 성공적으로 론칭한 MNH엔터테인먼트가 야심차게 선보이는 신인 걸그룹으로 이연, 송희, 정우, 시명, 승은 다섯 멤버로 구성됐다. 5인 5색의 비주얼과 다양한 보이스, 탄탄한 퍼포먼스 실력을 예고했다. 

데뷔 앨범 'BVNDIT, BE AMBITIOUS!'에는 총 3곡이 수록됐다. 타이틀은 '호커스 포커스'로 뭄바톤과 트랩 리듬이 교차된 트렌디한 곡으로 밴디트에게 반할 수 밖에 없다는 당찬 마음이 담겼다. 첫 번째 트랙 'Be Ambitious!'는 역동적인 행진곡이며, '연애의 온도'는 담백하면서도 따뜻한 R&B 곡으로 밴디트의 다양한 매력을 녹여냈다. 

밴디트 정우는 "현실같지가 않다. 꿈꾸는 기분이다. 떨리는 것 같다"고 밝혔다. 그는 "큰 꿈을 품고 나아가라는 뜻을 담았다"며 밴디트를 소개했다. 송희는 타이틀 '호커스 포커스'에 대해 "가사 내용이 주문을 거는 내용이다. 너를 빠져들게 하겠다는 내용"이라고 밝히며 기대를 더했다. 

특히 이들은 '청하 동생 그룹'이라는 수식어에 대해 "청하 동생 그룹이라는 타이틀이 붙여주셨을 때 정말 부담스러웠다. 부담스러운만큼 연습량이 어마어마하게 늘어서 마음에 든다"며 수식어에 부응하려 노력했음을 전했다. 

한편 밴디트는 10일 오후 6시 '호커스 포커스'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MNH엔터테인먼트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