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항공 진상헌 (왼쪽) 우리 캐피탈 블라도 (오른쪽) 이 네트 위에서 치열한 볼 다툼을 벌이고 있다.
[엑스포츠뉴스=인천,강운] 20일 인천도원시립체육관에서 열린 NH농협 2009-2010 프로배구 남자부 대한항공 VS 우리캐피탈과의 경기에서 대한항공 용병 밀류셰프 (21득점) 강동진 (18득점)을 활약속에 우리캐피탈을 세트스코어 3-1로 (25-21 17-25 27-25 25-16)으로 누르고 거침없는 4연승을 질주했다.
다음은 이 날 경기의 화보이다.
▲ 우리캐피탈 강영준 (위) 대한항공 용병 밀류셰프 (아래) 블로킹 벽 사이로 스파이크를 시도하고 있다.
▲ 대한항공 용병 밀류셰프 (위) 우리캐피탈 최귀엽 (아래) 블로킹 사이로 강 스파이크를 날리고 있다.
▲ 우리캐피탈 박상하 (위) 대한항공 강동진 (아래, 왼쪽) 진상헌 (아래,오른쪽) 블로킹 벽에 막히고 있다.
▲ 대한항공 강동진 (위) 우리캐피탈 용병 블라도 (아래) 블로킹 벽 사이로 스파이크를 시도하고 있다.
▲ 우리캐피탈 김현수 (위) 대한항공 신영수 (아래) 블로킹 벽 사이로 스파이크를 날리고 있다.
▲ 대한항공 김학민이 공격 포인트를 올린후 기뻐하고 있다.
▲ 대한항공 진상헌 (왼쪽) 우리캐피탈 박상하 (오른쪽) 블로킹 사이로 속공을 하고 있다.
▲ 우리캐피탈 박상하 (위) 대한항공 신영수 진상헌 (아래) 블로킹 사이로 쳐내기를 시도하고 있다.
▲ 득점에 성공한 우리캐피탈 김현수가 환호하고 있다.
▲ 우리캐피탈 용병 블라도가 신영석에게 토스하고 있다.
▲ 우리캐피탈 김남성 감독
강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