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12:24
연예

'뮤직뱅크' 마마무, '고고베베'로 1위…스트레이키즈→펜타곤 컴백 [종합]

기사입력 2019.03.29 18:35

이송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마마무가 뮤직뱅크 1위를 차지했다.

29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는 3월 넷째주 1위가 공개됐다.

이날 1위 후보로는 '고고베베'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마마무,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거야'의 백예린이 올랐다.

치열한 접전 끝에 이날 1위는 마마무가 차지했다. 화사는 "고고베베하면서 스태프들 정말 고생 많으시다. 마마무의 가족들도 감사드리고, 무무들도 사랑합니다"라며 수상소감을 전했다.

마마무는 마지막 앵콜무대까지 유쾌하게 꾸며내며 박수를 받았다.


이날 컴백의 포문은 스트레이 키즈가 열었다. '승전가'와 'MIROH(미로)' 무대로 돌아온 스트레이키즈는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로 팬들의 마음을 저격했다. 특히 스트레이 키즈의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눈길을 끌었다.

이어 JBJ95는 청량미를 자랑했다. 봄소년이 되어온 두 사람은 타이틀곡 'AWAKE' 무대로 돌아왔다. 'AWAKE'는 트로피컬 하우스 기반의 팝댄스곡으로 두 멤버의 시너지가 돋보이는 상큼한 무대였다.

신곡 '밤밤'으로 컴백한 KARD는 뭄바톤 리듬을 베이스로 한 짙은 리드 사운드가 돋보이는 무대로 와일드한 섹시의 정석을 보여줬다.

이어 미니앨범 8집으로 컴백한 펜타곤은 유쾌한 템포가 인상적인 '신토불이'로 컴백했다. 워너원 '에너제틱'을 제작한 후이의 자작곡인 '신토불이'로 무대를 꾸민 펜타곤은 에너지 넘치는 무대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에는 (여자)아이들, 1TEAM, 아르곤, EVERGLOW, JBJ95, 카드, Stray Kids, 투모로우바이투게더, 공원소녀, 다이아, 드림노트, 마마무, 모모랜드, 백퍼센트, 세븐어클락, 정세운, 트레이, 티버드, 펜타곤, 하은요셉, 핫플레이스가 출연했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 2TV 방송화면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