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3 03:28
게임

미니파이터, 16번째 캐릭터로 무에타이 반항아 '천호' 추가

기사입력 2009.12.09 18:23 / 기사수정 2009.12.09 18:23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게임포털 넷마블(www.netmarble.net, 대표이사 정영종)이 서비스하고 ㈜ 마블퀘스트(대표이사 이상민)가 개발한 액션 RPG  '미니파이터'가 신규 캐릭터 '천호'를 추가한다.

'미니파이터'의 16번째 캐릭터로 등장한 '천호'는 한국에서 태어나 해외 입양으로 태국에서 키워졌다는 설정으로, 무에타이를 자유자재로 구사하는 캐릭터다. 굴곡 많았던 성장 과정 탓에 반항아 기질이 강하며, 특유의 매력으로 가는 곳마다 많은 여자가 따른다. 태국에 살던 '천호'는 친부모의 소식을 듣고 고국인 한국으로 돌아와 모험을 펼치게 된다는 설명이다.

무에타이의 고수답게 신속하고 유연한 몸놀림의 '천호'는 정통과 변형 무에타이를 모두 구사해 근거리와 원거리 구분없이 강력한 파괴력을 자랑한다. 필살기 외 일반 스킬로는 몸을 회전하며 발끝으로 내리치는 '토네이도 쇼크', 강력한 앞차기와 무릎 가격 콤보인 '플라잉니킥', 단련된 무릎 찍기와 킥으로 연결된 '스톰킥', 상대방을 붙잡은 상태에서 가격하는 '홀딩니킥'이 있다.

이와 더불어, '미니파이터'는 주 이용자인 중고생들의 겨울 방학을 대비해,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다. 특히, 신규 스카이 던전 및 공략형 던전 등으로 대전 격투 RPG의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라 눈길을 끈다.

한편, '미니파이터'는 유무선 연동형 모바일 게임인 '모바일 미니파이터'로도 출시돼, 이동통신 3사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넷마블을 서비스하는 CJ인터넷의 권영식 상무는 "'미니파이터'는 이번에 업데이트하는 매력적인 신규 캐릭터 '천호'를 시작으로, 겨울방학에 집중한 콘텐츠 업데이트와 이벤트 실시가 예정돼 있다"며, "풍성한 콘텐츠와 혜택을 선보일 '미니파이터'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미니파이터' 홈페이지(http://game4.netmarble.net/minifight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