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혼성그룹 KARD(BM, J.Seph, 전소민, 전지우)가 트레일러로 강렬한 귀환을 알렸다.
DSP미디어는 19일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KARD의 새로운 싱글 '밤밤(Bomb Bomb)' 트레일러 영상을 선공개했다. 이들은 오는 27일 새 음반을 발표하고 전 세계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트레일러 속 KARD는 영화를 연상케 하는 앤티크한 배경에서 등장한다. BM, J.Seph, 전소민, 전지우 네 멤버는 물과 불, 화려한 색감의 천 등 다양하면서도 묘한 아이템을 이용해 넘치는 매력을 과시했다.
특히 영상 속 네 멤버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외모는 물론 더욱 짙어진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BM은 근육질의 몸매를 과시했으며 J.Seph 역시 강렬한 눈빛으로 팬들을 유혹했다. 전소민과 전지우 또한 매혹적인 비주얼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DSP미디어에 따르면 KARD의 새 싱글 '밤밤'은 특유의 뭄바톤 리듬을 베이스로 한 리드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이다. 트레일러가 베일을 벗은 만큼, 새로운 콘셉트와 신곡이 어떤 시너지를 만들어낼지 팬들의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앞서 지난 18일 '밤밤'의 커밍업 포스터를 공개한 KARD는 오는 27일 컴백을 확정 지었다. 이와 동시에 전 세계 팬들의 주목까지도 한 몸에 받고 있다.
won@xportsnews.com / 사진=DSP미디어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