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2 11:27
연예

홍진영X한다감X금새록, '런닝맨' OT특집 출격…10일 방송 [공식입장]

기사입력 2019.03.08 14:18 / 기사수정 2019.03.08 14:18

김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현 인턴기자] 한다감, 금새록, 홍진영이 '런닝맨'에 출격한다.

SBS '런닝맨' 측은 8일 "10일 방송분에 배우 한다감, 금새록, 가수 홍진영이 게스트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세 사람은 '런닝대학교 OT특집'에서 '새내기 3인방'으로 등장했다. 가수 홍진영은 '런닝맨' 정식 출연 약속을 지키며 특유의 발랄함으로 분위기 메이커를 자처했다.

SBS 금토드라마 '열혈사제'에서 신입형사로 활약하고 있는 배우 금새록은 예능 초보임에도 놀라운 적응력을 선보이며 젊은 피의 '인싸력'을 뽐냈다. 한은정에서 한다감으로 새롭게 돌아온 배우 한다감은 시종일관 신입생이라고 하기에는 다소 어색한 멘트들로 멤버들의 놀림감이 됐다. 그는 급기야 "다감이는 복학생 아니냐"라는 소리까지 들었다.

풋풋한 새내기 3인방과 함께한 녹화는 신입생들 사이에 눈치 없이 따라온 의문의 복학생을 검거하는 레이스로 꾸며졌다.

'런닝대학교 OT특집' 레이스와 신입생들 사이에 숨어있는 은밀한 복학생의 정체는 방송에서 공개된다.

'런닝맨'은 매주 일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SBS

김지현 기자 kimjh934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