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9.11.26 00:17 / 기사수정 2009.11.26 00:17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게이머가 원하는 프리스톤테일 2 게임 아이템을 만들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와이디 온라인(대표 유현오, www.ydonline.co.kr)이 개발한 액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프리스톤테일 2(www.ndolfin.com)는 게이머들이 원하는 캐시아이템을 공모한다.
오는 28일까지 프테 2에서 게이머가 사용을 원하는 캐시아이템 아이디어를 공모하고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아이템 중 실현 가능한 아이템을 실제로 게임상에서 구현해 판매할 예정이다.
이번 공모 이벤트를 통해 기발한 캐시아이템 아이디어를 올려준 게이머 중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1명과 아이디어를 제안한 게이머 중 추첨을 통해 LCD 모니터, 문화상품권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와이디 온라인 마케팅팀 김성진 PM은 "프리스톤테일 2에서 게임 속 아이템은 게임의 재미를 높여주는 중요한 요소"라며, "프리스톤테일 2를 즐기는 열혈 게이머들의 반짝이는 아이디어가 게임 속에서 어떻게 구현될지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리스톤테일 2 공식 홈페이지(pt2.ndolfi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