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9 11:19
연예

"나의 늪으로 널 끌어당겨"…몬스타엑스, 전매특허 섹시&터프 'Alligator' [쥬크박스]

기사입력 2019.02.18 18:00 / 기사수정 2019.02.18 17:49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작정하면 절대 놓지 않아."

몬스타엑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2집 두 번째 파트인 'THE 2ND ALBUM : TAKE.2 'WE ARE HERE'(위 아 히어)를 발매했다.

몬스타엑스는 그들만의 '전매특허'인 강렬하고 섹시한 콘셉트로 돌아왔다. 

신곡 'Alligator'는 몬스타엑스 특유의 힙합적인 느낌에 파워풀한 퓨처팝 사운드가 믹스매치 된 댄스곡이다. 서로의 늪으로 더 끌어당긴다는 중독적인 훅과 벅차오르는 감정의 흐름이 인상적이다. 

특히 "난 나의 늪으로 널 끌어당겨/너는 날 너의 늪으로 또 끌어당겨" 등의 가사에서 몬스타엑스가 표현하고자 하는 콘셉트와 파워풀함이 느껴진다. 

이번 신보는 지난해 10월 발표한 ‘ARE YOU THERE?’에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앨범이다. 상실과 방황 사이에서 희망을 찾는다는 주제를 관통한 앨범은 ‘너와 나, 우리이기에 느낄 수 있는 감정’을 노래한다. 이러한 감정과 감각을 동시에 자극한 압도적 퍼포먼스와 더불어 세밀하게 연결된 스토리 설정은 몬스타엑스만의 음악을 완성시킨다.

지난 활동에서 상처받고 고독하기까지 반복되는 인간의 감정 변화를 보여줬던 몬스타엑스는 이번엔 이 모든 감정들이 다 모이게 되면 결국 절대 헤어나올수 없는 늪과 같다는 점을 강조했다. 이에 따라 몬스타엑스는 강렬하고 터프한 '엘리게이터'로 콘셉트로 표현해냈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이날 오후 11시 네이버 브이 라이브 몬스타엑스 채널을 통해 전세계로 생중계되는 컴백쇼 'MONSTA X [Take 2] COMEBACK VLIVE'로 글로벌 팬들과 컴백을 함께 축하할 예정이다.

won@xportsnews.com / 사진='엘리게이터' 뮤직비디오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