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19:06
연예

'커피프렌즈' 남주렁각시 남주혁 X좋아요정 세훈, 알바생 합류 [포인트:컷]

기사입력 2019.02.15 10:30 / 기사수정 2019.02.15 10:30

한정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한정원 인턴기자] 배우 남주혁과 그룹 엑소(EXO) 멤버 세훈이 '커피프렌즈' 아르바이트생으로 합류한다.

15틸 방송되는 tvN '커피프렌즈'에는 남주혁과 세훈이 새로운 아르바이트생으로 등장한다.

먼저 지난 6회에서 합류한 아르바이트생 백종원의 본격적인 활약이 펼쳐진다. 지난주 설거지부터 재료 손질까지 척척 해냈던 그는 15일 방송에서도 특급 아르바이트생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한다.

백종원의 제안으로 만들어진 딱새우 감바스, 알리오 올리오 등 신메뉴에 손님들의 주문이 쇄도하며 멤버들은 수차례 위기를 직면한다. 하지만 그럴 때마다 백종원의 노련함과 멤버들이 그동안의 영업에서 갈고 닦은 노하우가 빛을 발하며 위기를 극복,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재미를 선사한다.

남주혁은 셰프 유연석의 초대로 아르바이트생으로 합류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남주혁은 "빵이 떨어졌다"는 소식을 전해듣고, 빵을 가지고 '커피프렌즈' 카페를 찾는다. 배달만 하고 돌아가려던 그는 얼떨결에 커피콩을 갈고 설거지를 하는 등 우렁 각시처럼 일을 도와 웃음을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바리스타 손호준의 요청으로 세훈도 아르바이트생으로 합류한다. 앞서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 세훈은 어떤 일이 주어져도 "좋아요"를 외치며 '좋아요정' 면모를 뽐냈다. 남주혁과 세훈 두 아르바이트생이 '커피프렌즈' 카페에 몰고 올 긍정적 에너지에 많은 기대가 집중되고 있다.

'커피프렌즈'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1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tvN



한정원 기자 jeongwon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