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20:01
연예

'킬빌' 제시, 도끼 1차 경연 무대에 감탄 "할 말 없다" [포인트:컷]

기사입력 2019.02.07 14:17 / 기사수정 2019.02.07 14:17

한정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한정원 인턴기자] 래퍼 도끼의 화끈한 무대가 공개된다.

7일 방송되는 MBC '킬빌'(Target : Billboard - KILL BILL)(이하 '킬빌')에서 현장 관객들은 물론 경쟁자 아티스트들마저 홀린 도끼의 레전드 무대가 탄생한다.

도끼는 지난주 방송에서 그의 등장을 알리는 사이렌 소리만으로 폭발적인 실시간 투표를 받으며 경연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이에 도끼의 풀버전 경연 무대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된 상황.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도끼는 자신만의 노하우를 담은 특별한 래핑을 선보이며 아티스트들의 폭풍 극찬을 받는다고 해 그의 무대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이들은 도끼의 경연이 끝나자 무언가에 홀린 듯 박수갈채를 보인 것은 물론, 센 입담으로 매번 래퍼들의 간담을 서늘하게 만들었던 제시마저도 "할 말이 없어. 도끼는"이라며 레전드 무대를 쿨하게 인정했다.

또한 1차 경연 후 현장 투표로 결정된 예측불가의 순위 역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과연 경연장을 뒤집어 놓은 도끼가 기세를 몰아 1등을 차지할 수 있을지 혹은 예상치 못한 복병이 나타나 뜻밖의 이변이 일어나게 될지는 본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킬빌'은 7일 오후 11시 10분 MBC, 올레 tv 모바일에서 동시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한정원 기자 jeongwon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