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22:17
연예

버스커버스커 장범준, 4월 3년만에 전국 투어 개최 확정 [공식입장]

기사입력 2019.02.07 14:06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버스커버스커의 보컬 장범준이 ‘음원 최강자’에서 ‘공연 최강자’로 발돋움을 예고했다.

장범준은 오는 4월 6~7일, 13~14일 총 4회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2019 장범준 전국공연 '노래방에서'(이하 ‘노래방에서)’ 서울 공연을 개최한다.

‘노래방에서’는 ‘2016 장범준 전국공연-사랑에 빠져요’ 이후 장범준이 3년만에 선보이는 전국투어 콘서트다.  서울을 시작으로 대구, 전주, 창원, 부산, 대전, 고양, 청주, 광주, 수원, 천안, 여수, 성남, 울산, 김해, 이천, 제주 등 17개 지역, 총 23회로 기획돼 장범준의 따뜻한 감성이 전국의 관객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이번 전국투어의 타이틀인 ‘노래방에서’를 통해서는 수많은 명곡으로 전 국민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장범준의 자신감을 엿볼 수 있다. 그는 자신을 대표하는 히트곡은 물론, 모두에게 친숙한 셋 리스트를 준비해 마치 모든 관객들이 ‘노래방에서’처럼 노래를 따라 부를 수 있는 특별한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봄 음악’의 아이콘이 되어 매해 봄마다 무서운 음원 파워를 과시했던 장범준은 이번 공연과 함께 따스한 감성으로 전국을 물들여 ‘음원 강자’에 이어 ‘공연 강자’로 발돋움한다. 그는 이번 전국 투어 준비와 함께 새 앨범 작업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어 2019년 뮤지션 장범준의 제 2막을 시작할 것을 예고해 이번 공연에 대한 관심은 더욱 커져가고 있다.

‘2019 장범준 전국공연 '노래방에서'’ 서울 티켓은 오는 14일 오후 2시 인터파크를 통해 단독으로 오픈된다. 이번 서울 공연은 장범준이 3년 만에 전국 투어를 시작하는 첫 걸음인 만큼 더욱 뜨거운 예매 전쟁이 펼쳐질 전망이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CJ ENM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