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애니메이션계의 거장 호소다 마모루 감독이 선사할 감동 신작 '미래의 미라이'가 가족 관객들의 폭풍 공감을 이끌어낼 특별 포스터를 공개했다.
'시간을 달리는 소녀', '늑대아이' 등 호소다 마모루 감독의 화제의 신작 '미래의 미라이'는 부모님의 사랑을 독차지하던 쿤이 여동생 미라이가 생긴 후 달라진 변화 속에서 미래에서 온 동생 미라이를 만나게 되고, 시공간을 초월한 특별한 환상 여행을 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
공개된 특별 포스터는 주인공 쿤과 미라이 가족의 일상을 담아낸 스틸을 활용한 것으로 눈길을 끈다. 어느 날 갑자기 찾아온 동생 미라이에게 다정하게 대하다가도 부모의 사랑을 빼앗겼다고 느껴 토라지는 4살 오빠 쿤의 귀여운 모습과 어느새 미래에서 온 동생 미라이와 함께 어울리고 있는 모습이 훈훈한 미소를 자아낸다.
이어 아직은 부모로서 서툰 부부와 쿤의 곁을 지키는 강아지 윳코의 모습까지, 한 가족의 일상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이번 특별 포스터는 가족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대사와 문구가 더해져 더욱 기대감을 배가시킨다.
한편 시사회를 통해 '미래의 미라이'를 미리 관람한 관객들은 포털사이트와 SNS 등을 통해 극 중 귀여운 캐릭터와 공감대를 자극하는 스토리, 환상적인 작화가 어우러진 영상미와 호소다 마모루 감독 특유의 연출력에 호평을 쏟아내며 입소문을 이끌고 있다.
'미래의 미라이'는 16일 개봉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얼리버드픽쳐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