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9.10.16 12:52 / 기사수정 2009.10.16 12:52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 www.windysoft.net)에서 서비스하는 '겟앰프드 시즌 2'는 군인 캐릭터의 라이벌인 베테랑 남, 여 캐릭터를 출시했다.
'베테랑(남, 여)'은 수많은 전장에서 전투 기술을 익혀 고급 전술을 구사하는 캐릭터로 밀리터리 복장의 남, 여 2종의 캐릭터가 준비되어 있으며, 수류탄을 이용한 공격으로 적을 섬멸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또한, 빠른 속도와 넓은 공격범위를 가지고 있어 다수의 적을 상대하거나, 발로 수류탄을 차서 폭발시키는 등 다양한 특수 기술을 연계한 화려한 콤보 공격을 구사하기 때문에 대전 시 지루함을 느낄 수 없게 한다.
윈디소프트 게임서비스실 김낙일 실장은 "베테랑 캐릭터는 단순한 격투보다는 캐릭터 간의 경쟁 구도라는 게임 환경을 제공하기 때문에 대전 액션의 재미를 배가 시킨다."라며, "신규 캐릭터 베테랑과 함께 화려한 기술을 이용한 진정한 액션의 묘미를 만끽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베테랑' 캐릭터에 관한 더 자세한 사항은 '겟앰프드' 공식 홈페이지(http://getamped.windyzon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