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09.10.16 12:32 / 기사수정 2009.10.16 12:32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KT(회장 이석채, www.kt.com)가 주최하는 '제7회 SHOW 대한민국 모바일 게임대전'이 17일 일산 라페스타에서 야외 이벤트를 펼친다.
이번 행사는 '모바일 게임과 예술의 만남'을 컨셉으로, 휴대폰의 작은 화면 속에서 벗어나 모바일 게임 이미지를 형상화한 예술 작품들을 선보임으로써 이제는 대중화된 모바일 게임을 편리하고 건전하게 즐길 수 있는 문화적 측면을 환기하고자 마련됐다. 게임 캐릭터들이 팝아트, 파스텔화, 포스터, 수채화 등의 주인공으로 변해 이색적인 전시가 될 예정이다.
아트 전시 외에도 8가지 다양한 모바일 게임 체험 존을 비롯하여 대형 그라피티(거리 벽화)를 시연하고, 인디 락 밴드 공연도 펼쳐지는 등 모바일 게임 축제로 마련된다. 가을을 맞아 주말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는 가족들에게 게임과 예술을 함께 즐기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제7회 SHOW 대한민국 모바일 게임대전'은 국내 최대규모의 모바일 게임 행사로 오는 19일까지 KT 가입자라면 누구나 18개의 다양한 게임 중 원하는 게임을 다운로드 받아 참여할 수 있다. 올해에는 마티즈를 비롯한 양문형 냉장고, 디지털 카메라, 넷북 등 총 1억 원 규모의 경품이 마련되어 있어 그 열기를 더해가고 있다.
오는 19일까지 진행되는 '제7회 SHOW 대한민국 모바일 게임대전'에는 **4455+쇼 또는 매직 엔을 누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