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신인 배우 박지현이 다채로운 매력을 폭발시키며 모두의 마음에 스며들고 있다.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신예 박지현의 매거진 '에스콰이어' 화보 촬영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박지현은 따뜻한 위로를 전하고 있는 올리브 드라마 '은주의 방'에서는 볼 수 없는 색다른 모습으로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박지현의 눈부신 비주얼을 담고 있는 이번 영상은 한 폭의 그림을 연상케 할 만큼 감각적이다. 그중에서도 가장 눈에 들어오는 점은 바로 박지현만의 반전 매력.
어느 때보다 화보 촬영에 진지하게 임하는 박지현의 모습은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카메라 앞에서 놀라운 집중력을 발휘한 그는 의상 콘셉트에 맞추어 다양한 포즈를 구현하는 등 '화보 장인'이라는 수식어에 걸맞은 면모를 선보이기도.
촬영이 종료되자 박지현은 카리스마를 잠시 내려두고 사랑스러운 본연의 모습으로 돌아갔다. 촬영 결과물을 모니터링하던 중 수줍은 웃음을 터트리며 순수한 매력을 발산하는가 하면, 장난을 치는 등 천진한 모습까지 보여주었다.
시크하고 고혹적인 여인의 모습부터 보는 이들까지 미소를 자아내게 하는 장난꾸러기 같은 모습까지. 폭넓은 매력 스펙트럼을 갖추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박지현의 화보 촬영 비하인드 영상은 나무엑터스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박지현은 매주 화요일 방송되는 올리브 드라마 '은주의 방'에서 류혜진 역으로 시청자들과의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나무엑터스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