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2 15:17
연예

한예슬 "사람들 시선 신경쓰지 않고 내 길 갈 것" [화보]

기사입력 2018.12.20 09:11 / 기사수정 2018.12.20 09:12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한예슬이 화보를 통해 다양한 매력을 보여줬다.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 측은 배우 한예슬과 함께 촬영한 화보 사진을 공개했다. 

한예슬은 화보를 통해 오버사이즈 팬츠 슈트와 커팅이 과감한 드레스, 오프숄더 재킷 등에 화려한 컬러와 장식이 돋보이는 백을 매치한 스타일링을 보여줬다. 강렬한 레드 립과 캐츠 아이 메이크업으로 앙큼하고 도도한 고양이 같은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는 자신의 삶을 충만하게 하는 것들에 대해 이야기 했다. "매사 긍정적으로 열심히 살려고 한다"고 말한 한예슬은 자기 자신을 "삶에 열정적인 사람"이라고 소개했다.

한예슬답게 잘 사는 것에 대해서는 "사람들의 편견이나 시선을 신경쓰기보다 내가 가고자 하는 길을 흔들림 없이 가는 것"이라며 "자기만의 색과 모습을 가지고 완벽하게 홀로 서는 사람이야말로 멋있게 나이 드는 사람"이라고 덧붙였다.

2019년을 더욱 부지런하게 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는 한예슬은 20대 여성들에게 "젊음은 무한한 가능성이 주어지는 시기다. 뭐든 할 수 있는 나이니 꿈이 있다면 두려워하지 말고 일단 시작해보라"는 조언도 아끼지 않았다.

한예슬의 화보와 자세한 인터뷰는 오늘(20일) 발간하는 '그라치아' 1월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그라치아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