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9 08:20
연예

[종합] '볼빨간 당신' 김민준 父, 패션쇼 현장 견학… '모델 도전 ing'

기사입력 2018.12.19 00:17

김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의정 기자] '볼빨간 당신' 김민준의 부모님이 친구들과 함께 패션쇼 현장을 방문했다.

18일 방송된 KBS 2TV 예능 '볼빨간 당신'에서는 배우 이채영, 김민준, 모델 문가비 가족의 일상이 그려졌다.

이날 이채영의 아버지는 가수 박현빈을 만나 즉석 오디션을 펼쳤다. 박현빈은 "보내주신 노래 영상을 봤다. 노래를 많이 해본 솜씨였다. 영상을 보기 전에 상상했던 거 이상이었다"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이채영의 아버지는 박현빈 앞에서 노래를 불렀다. 스튜디오에서 영상을 지켜보던 이채영은 "바로 옆에서 보니까 아버지의 얼굴 떨림이 보이더라. 티를 내지 않고 최대한 흥겹게 같이 했었다"라고 그 당시 상황을 전했다. 

박현빈은 "노래 시작부터 끝날 때까지 목소리가 갈라지는 현상이 있다. 그거는 문제가 있다"라며 "내가 지금 들었을 때는 병원에서 검사를 해봐야 할 것 같다. 큰 문제가 있어야만 병원을 간다고 생각하면 안 된다. 관리를 꾸준히 해야 한다. 언제 어느 시점에 무대에 올라갈지 모르기 때문"고 생각을 밝혔다.  

또 "중저음이 강점"이라고 꼽으며 "가지고 있는 느낌이 너무 좋으시다. 그리고 아버님도 솔직히 말해서 비주얼이 훌륭하시다. 어머님들이 충분히 호감을 가질 수 있는 느낌이 있다"라고 덧붙였다.  

문가비 모녀는 '댄스스포츠' 배우기에 도전했다. 문가비의 어머니는 스트레칭부터 깜짝 놀랄 유연성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이후 두 사람은 블랙 드레스를 입고 본격적인 수업을 받았다.  

문가비의 어머니는 "댄스 스포츠를 하니까 너무 즐거웠고 없던 이상한 게 올라왔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 문가비는 "엄마가 평상시에 춤추는 걸 한 번도 못 봤는데 되게 춤을 추시고 싶었던 것 같다"고 덧붙였다. 스튜디오에서 영상을 지켜보던 MC 오상진은 "나도 예전에 '댄싱 위드 더 스타'에서 댄스스포츠에 도전해 본 적이 있다"고 밝히며 댄스 동작을 선보여 웃음을 안겼다. 

마지막으로 패션쇼 현장을 찾은 김민준 부모님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김민준은 시니어 모델의 꿈을 키우고 있는 아버지와 아버지의 친구들을 위해 패션 위크에 초대했다.  

패션 위크 현장을 찾은 김민준의 부모님은 god 박준형, 황치열 등 스타들과 만남을 가졌고, 스트리트 포토그래퍼에게 즉석 제안을 받아 멋진 스타일 사진을 촬영하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2 방송화면

김의정 기자 uijeong@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