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9 08:11
연예

여자친구, 2018 무역센터 겨울축제 홍보대사 위촉

기사입력 2018.12.18 11:56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걸그룹 여자친구가 2018 무역센터 겨울축제 홍보대사에 위촉됐다.

한국무역협회, 강남구, 코엑스 MICE클러스터 위원회는 오는 20일부터 31일까지 12일간 무역센터 야외와 실내에서 열리는 '2018 무역센터 겨울축제'의 홍보대사로 걸그룹 여자친구를 위촉한다고 밝혔다.

금년 5회를 맞이하는 국내 유일의 새해맞이 소원축제인 무역센터 겨울축제는'위시돌'이라는 이름으로 걸그룹 여자친구를 홍보대사로 위촉하고 20일 오후 5시 코엑스 광장 에서 위촉식과 축하공연을 가진다. 이날 여자친구는 홍보대사인 위시돌 위촉식을 갖고, 행사장 이곳저곳을 직접 방문해 시민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위시돌은 소원을 의미하는 '위시(Wish)'와 '아이돌(Idol)'의 합성어로, 온오프라인을 통해 무역센터 겨울축제를 널리 알리면서 시민들의 새해 소원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전하게 된다.

위시돌로 선정된 여자친구는 2015년 '유리구슬'로 데뷔해 청순한 소녀감성에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더한 파워 청순으로 큰 사랑을 받았고, 아련한 감성과 격정적인 퍼포먼스를 더한 격정 아련 컨셉으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오늘부터 우리는', '시간을 달려서', '밤' 등 수많은 히트곡들은 짧은 시간 내 좋은 성적을 기록하였고, 이로 인해 '갓자친구(GOD+여자친구)'라는 별명이 생길 만큼 대중과 팬덤의 큰 사랑을 받으며 활동 중이다.

여자친구는 "매년 관심을 갖고 지켜보던 무역센터 겨울축제의 위시돌로 위촉되어 매우 감사하다"며 "1대 위시돌로서 무게감이 크지만, 황금돼지 해를 앞두고 많은 시민들이 무역센터 겨울축제를 찾아 희망 가득한 2019년을 맞이할 수 있도록 홍보대사로서의 역할을 성실히 수행 하겠다"고 다짐을 밝혔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쏘스뮤직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