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9:06
경제

안다르, 겨울 필수 아이템 ‘기모 레깅스’ 출시

기사입력 2018.12.04 11:12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여성 액티브 웨어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안다르’는 금일 겨울철 필수 아이템 기모 레깅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금번 출시되는 안다르 기모 레깅스는 지난해 출시돼 빠른 기간 내 완판을 기록했던 제품을 18 F/W 시즌에 맞게 모든 면에서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출시 전부터 많은 소비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 된 안다르 기모 레깅스는 기존 2,4,6 사이즈에 0,8 두 사이즈를 더 추가해 모든 체형의 여성들이 편하게 입을 수 있도록 만들어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관계자는 “기온이 떨어지면서 자사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기모 레깅스 출시 문의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상황이었다”라며, “자사는 더 큰 고객 만족을 위해 수십, 수백 번의 테스트를 거쳐 비로소 모든 면에서 만족할만한 퀄리티의 기모 레깅스를 자신 있게 선보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여성 액티브 웨어 시장의 1위 파워를 입증하고 있는 안다르는 2015년 출범 이후 트렌디한 디자인과 자사만이 가지고 있는 기술력으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왔다. 덕분에 취향이 다양하고 까다롭다는 2030 여성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아 400억 매출 달성을 이뤄낸 바 있다. 업계 최초로 봉제선을 없앤 Y존 프리 레깅스 ‘에어코튼 시리’는 그동안 봉제선에 불편함을 느꼈던 많은 여성들에게 사랑 받아 지금까지도 누적 고객 500만의 선택을 받은 효자 아이템으로 자리 잡고 있다. 

한편, 안다르는 신제품 기모 레깅스 출시를 기념해 타임 세일을 진행하며, 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안다르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롯데 백화점 본점을 포함한 주요 점포(신세계 백화점, 갤러리아 백화점) 등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한정 수량 기모 레깅스 타임 세일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