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2:58
연예

'인생술집' 허민 "큰 관심 감사, 방송·육아 모두 열심히 할 것" 소감

기사입력 2018.11.23 16:14 / 기사수정 2018.11.23 16:14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개그우먼 허민이 오랜만에 예능 프로그램을 나온 소감을 전해 눈길을 끈다.

22일 방송된 tvN ‘인생술집’에서 개그우먼 허민은 남편 야구선수 정인욱(삼성 라이온즈 소속)과의 달달한 러브 스토리와 그간의 근황을 전하며 안방극장에 웃음과 공감을 전했다.

특히 오랜만에 예능에 출연한 그녀는 솔직한 입담과 남다른 예능감을 뽐내며 시선을 집중시켰다. 허심탄회하게 쏟아낸 허민의 현실적인 이야기는 보는 이들의 이목을 끌었고, 또 사그라들지 않은 개그감으로 웃음을 주도하기도 했다.

이에 허민은 “오랜만에 방송 출연이라 무척 떨리고 긴장됐는데 방송 직후 많은 분들이 커다란 관심을 보여주시고 응원해 주셔서 감사드린다. 앞으로 방송도 육아도 열심히 할테니 예쁘게 지켜봐주시기 바란다”고 진심어린 소감을 전했다.

이날 허민의 남편 정인욱이 ‘인생술집’에 깜짝 등장했다. 아내 허민을 향한 진한 애정을 드러내며 사랑꾼의 면모를 과시해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한편, 개그우먼 허민은 앞으로도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미녀 개그우먼에서 엄마가 된 개그우먼 허민의 앞으로의 활약이 기대된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JDB엔터테인먼트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