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6:07
연예

[엑's 이슈] "좋은 작품으로 만나요"…황우슬혜, 사업가와 결별에 누리꾼 응원

기사입력 2018.11.21 18:30 / 기사수정 2018.11.21 17:58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황우슬혜가 한 살 연하 사업가와 결별하며 짧았던 공개 연애에 마침표를 찍었다. 소식을 접한 대중은 황우슬혜를 응원하며 차기작으로의 만남을 기다리겠다고 전했다.

21일 황우슬혜 소속사 화이브라더스코리아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에 "황우슬혜 씨가 최근 결별했다"고 밝혔다.

황우슬혜의 열애 소식은 지난 7월 전해진 바 있다. 지인의 소개로 만난 뒤 취미 활동을 함께하며 사랑을 키워왔던 황우슬혜는 열애설이 전해진 후 빠르게 이를 인정하며 2008년 '미쓰 홍당무' 이후 데뷔 10년 만에 첫 공개 연애로 많은 이들의 축하를 받았다.

작품 속에서 특유의 활발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았던 황우슬혜는 지난 5월 개봉했던 영화 '레슬러'에서 의사 도나 역할로 엉뚱한 매력을 선사하며 관객들의 호응을 얻기도 했다.

황우슬혜의 결별 소식에 누리꾼들은 "조만간 연기로 볼 수 있기를"(ape***), "작품으로 또 얼른 만났으면 좋겠어요"(pnq***), "항상 응원합니다"(egf***), "힘내요, 파이팅"(eio***)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