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9:38
연예

[포인트:컷] '커피야, 부탁해' 용준형, '훈남 웹툰 작가' 변신 완료

기사입력 2018.11.20 11:20 / 기사수정 2018.11.20 11:21

한정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한정원 인턴기자] 용준형이 채널A '커피야, 부탁해'에서 훈남 웹툰 작가로 변신한다.

채널A 새 주말드라마 '커피야, 부탁해'는 마법의 커피를 마신 뒤 미녀가 되어 짝사랑을 이루려는 귀뚱녀(귀여운데 뚱뚱한 여자)와 사랑 따윈 믿지 않는 훈남 웹툰 작가의 아슬아슬한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가수 겸 배우 용준형이 분하는 스타 웹툰 작가 '임현우'는 까칠하고 직설적인 성격의 보유자이지만, 본인의 일만큼은 누구보다 프로답게 해낸다. 때문에 차가워 보이면서도 가끔씩 드러내는 인간미가 매력 포인트인 인물이다.

그룹 하이라이트의 멤버이기도 한 용준형(임현우 역)은 평소 작사, 작곡, 프로듀싱 등 뛰어난 음악적인 능력을 보유한 것으로 유명하다. 그런 그가 이번 드라마에서는 프로 웹툰 작가로 변신, 본연의 능력자 이미지를 이어가면서도 그림을 다루는 특유의 섬세하고 예민한 감각을 더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도 이러한 캐릭터의 분위기가 고스란히 느껴진다. 흰 셔츠 차림에 안경을 쓴 색다른 모습까지 일에 집중하는 남자의 진지한 면까지 엿볼 수 있다.

채널A 새 주말드라마 '커피야, 부탁해'는 12월 1일 토요일 오후 7시 40분 첫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비엠컬쳐스, 콘텐츠풀



한정원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