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매일 매일이 핫딜’ 이라는 슬로건을 내건 네이버 카페 ‘핫딜폰’ 이 뽐뿌 휴대폰포럼, 알고사, 호갱님 우리호갱님 등 다양한 커뮤니티 누리꾼들에게 화제가 되고 있다.
내용에 따르면 ‘핫딜폰’ 은 갤럭시S8, 아이폰7 256GB, LG V30 전부 0원에 판매 중이며 갤럭시S9, LG V35 20만 원대, 갤럭시노트8 평창 에디션, 갤럭시S9 플러스 30만 원대에 판매 중이다. 전부 출고가 기준으로 최소 50%부터 100% 할인 받는 셈이다.
관계자는 “보급형 스마트폰만 0원에 사는 법은 없다. 세대 지난 플래그십 스마트폰을 대상으로 할인을 대폭 강화하여 이제 효도폰, 학생폰도 플래그십 스마트폰으로 만나볼 수 있다” 라며 “현재 가장 인기가 많은 모델은 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인기 3대장 스마트폰 ‘LG V30’, ‘갤럭시S8’ 과 20만 원만 입금하면 0원에 약정기간동안 25% 선택약정 요금할인을 추가로 받을 수 있는 ‘아이폰7’ 이다.” 라고 전했다.
핫딜폰은 지난 아이폰xs, 맥스, xr을 포함하여 신규 스마트폰을 대상으로 사전예약을 꾸준히 진행 해오면서 온라인 사전예약 전문 사이트로써 입지를 다져왔다. 또한, 한국 소비자 평가(KCA), KAIT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정식 인증을 거쳤으며 현금완납, 0원 특가세일, 오늘의 핫딜, 세컨 디바이스 컬렉션(second device collection)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네이버 회원 수 27만 명이 활동하는 온라인 스마트폰 특가 전문사이트로 성장해왔다. 이 밖에도 아이폰8, 플러스, X, XS, XR 구매 시 ‘애플 정품 에어팟’ 을 지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핫딜폰’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