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자이언티(Zion.T)가 새 앨범 수록곡 뮤직비디오 2편을 깜짝 오픈한다.
자이언티는 16일 오전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지난달 발표한 새 EP앨범 ‘ZZZ’ 수록곡 ‘어허(Uh Huh)’, ‘잠꼬대(Sleep Talk)(feat. 오혁)’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감각적인 흑백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된 ‘어허’ 티저 영상은 짧지만 신비롭고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컷 구성으로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자이언티의 캐릭터부터 화면 속에 담긴 알 수 없는 누군가의 실루엣, 빽빽하게 늘어선 고층 건물 등이 애니메이션으로 리얼하게 묘사돼있으며, 수많은 사람들이 잠들어있는 뉴스 속보를 보고 깜짝 놀라는 자이언티 캐릭터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함께 공개된 ‘잠꼬대’ 티저 영상은 마치 한 편의 블록버스터 영화를 보는 듯한 거대한 스케일을 자랑한다.
영상 속 등장인물들은 모두 원인 모를 이유로 잠들어있으며, 이로 인해 도시는 전부 마비됐다. 이어 잠들어 있는 사람들 사이를 유유히 걸어가는 자이언티의 뒷모습을 끝으로 티저는 마무리되며 본편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티저 영상만으로 수많은 네티즌들을 단숨에 몰입시킨 자이언티의 수록곡 ‘잠꼬대’, ‘어허’ 뮤직비디오 본편은 오는 19일 0시 베일을 벗을 예정이다.
자이언티는 18일 소속사 더블랙레이블, 유명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 코리아(DAZED KOREA)’와 함께 신작 뮤직비디오 공개를 기념하는 프라이빗 스크리닝 이벤트를 개최한다.
음악과 패션의 특별한 교감이 이뤄질 이날 행사에서 자이언티는 지인 뮤지션들은 물론, 음악과 패션, 영상과 문화씬의 게스트들과 함께 뮤비 상영회 및 소통의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더블랙레이블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