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09:50
연예

'정희' 이승환 "내년에 데뷔 30주년…공연·책 출판 준비 중"

기사입력 2018.11.14 13:26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가수 이승환이 30주년을 맞아 여러가지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14일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는 가수 이승환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김신영은 "어느덧 내년이 데뷔 30주년 이라고 들었다"고 질문을 던졌다. 이에 이승환은 "맞다. 벌써 그렇게 됐다. 중학교 때 10대 가수로 데뷔했는데 이렇게 됐다. 나이가 많으신 줄 아는데 그렇지는 않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에 김신영은 "30주년을 맞아 '팬들을 위해 뭐라도 해야 된다'는 부담감이 없지 않냐"고 물었다. 이승환은 "나름대로 준비하고 있다. 준비가 철저한 성격이라 1년 정도 전부터 준비한다. 연말 콘서트로 6~7개월 전부터 준비하는 성격이라 내년 것을 준비안하고 있다고는 말하기 어렵다"고 전했다. 

또한 "사실 책 의뢰도 있었다"며 "(주변에서) '어떤 가수가 하고 싶은 말 다 하고 사냐'고 하더라. 그래서 책도 준비하고 있다. 주변에 환갑이 좋을까 30주년이 좋을까 물어보니 30주년이 좋다고 하더라. 그래서 내년에 책이 나올 것 갔다"고 밝혔다.

또한 "이외에 말할 수 없는 여러가지를 준비하고 있다"고 말해 내년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MBC 보이는 라디오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